본문 바로가기

친절/좋은 일/칭찬 게시판

인쇄
친절하신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내용,첨부파일,공개여부 정보 제공
제목 친절하신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류진숙
조회수 215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갑자기 내린 폭설로 출퇴근 길이 무척 힘이 듭니다.
제천이 타지라 지리를 잘 몰라 더 힘든 출퇴근 길이었습니다.
며칠 간은 택시를 타고 다녀서 편하게 다녔는데 이참에 버스도 이용을 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서 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시골이라 평균 3,40분에서 1시간 기다리다 보니 엄청 힘듭니다.
오늘 새벽에도 일찍 나와서 약 45분 정도 기다려서 버스를 타게 되었습니다.
기사님들마다 성향이 다 달라서 그렇겠지만
오늘 아침 세명대학교 정문 신월학사촌 앞에서 탔는데 51번 최문수 기사님은 정말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습니다.
한명씩 탑승할 때마다 "안녕하세요?"라고 먼저 인사를 건네시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제가 타지역이에서 왔기 때문에 이것저것 여쭈어 보았는데 일일이 질문에 대해 답변을 주셔서 얼마나 고마웠는지 모릅니다.
어떤 기사님은 화를 내시는 분도 계시곤 했는데 최문수 기사님은 제가 내릴 때까지 가는 길을 자세히 알려주셔서 수월하게 도착했습니다.
타지에서 택시기사님이나 버스기사님들의 따뜻한 말 한마디가 얼마나 힘이 되는지 모릅니다.
오늘 만났던 51번 최문수 기사님!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운행 도중에 핸드크림을 바르시는 것을 보고 기사님께 핸드크림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내리면서 정면에 붙은 기사님을 보고 "기사님 성함이 최문수님이세요?"라고 여쭈어 보았습니다.
그래서 성함을 기억하게 되었고 불친절 했다면 성함을 여쭈어 보지도 않았겠죠?
추운 날, 더군다나 빙판길에 늘 안전운행 하시고 지금처럼 모든 분들에게 저한테 안내해주셨던 것처럼 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문수 기사님! 감사합니다! 기사님이 계셔서 제천시가 더욱 빛날 것 같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공개여부 공개
댓글
댓글 쓰기

현재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담당자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