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제33회 시민의 날 행사 성료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제33회 시민의 날 행사 성료
작성자 비전홍보담당관
 

제33회 시민의 날 행사 성료

- K-pop 그룹 초청공연 등 볼거리 풍성, 1,000여 명 운집 -


  제천지명탄생 600주년 기념과 제33회 제천시민의 날 행사가 다양하게 풍성하게 열렸다.


  4월 1일 화산동 야외음악당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는 오후5시20분부터 사전행사로 대원대학 힙합댄스동아리와 헤븐스드럼의 난타공연, 범킨스의 밴드공연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6시 10분 시작되는 기념식에서는 송광호 지역구 국회의원, 이시종 충청북도지사, 이종배 충주시장,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진태구 태안군수 등 내빈들이 소개되고, 제천홍보대사로 배우겸 탤런트인 김나운 인교진씨를 비롯해 7명에게 위촉장이 수여됐다.


  또, 제25회 제천시민대상자인 권희필, 이해극씨에 대한 시상에 이어 시민헌장 낭독, 기념사와 축사가 있었으며 관내 고등학교 학생회장 6명이 미래결의문 낭독, 김은주 단장이 이끄는 제천어린이합창단의 제천시민의 노래가 식장에 울려 퍼졌다.


  이어 축하공연을 준비하는 동안 지역의 각 단체와 초등학교, 유치원, 어린이 집 등에서 촬영된 시민축하 축하영상이 4개 단체와 초등학교, 유치원, 어린이집에서 직접 만든 영상이 상영됐다.


  이어진 축하행사에서는 요즘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여성그룹 씨스타가 출연하여 행사장을 뜨겁게 달구었으며, 이 밖에도 제천 출신 기타리스트 유한빛과 제천에 정착한 추억의 가수 홍민, 포크의 디바 남궁옥분이 특별 출연하여 감미로운 음악으로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날 행사는 당초 계획시간을 다소 넘긴 저녁 9시가 지나서야 끝을 맺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