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서울․충북지역 대학교 학보사 기자단 팸투어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서울․충북지역 대학교 학보사 기자단 팸투어
작성자 비전홍보담당관

 

 

서울충북지역 대학교 학보사 기자단 팸투어

- 한여름 대학생활의 잊지 못할 추억 만들기 -

 

  제천시가 서울과 충북지역 8개 대학 학보사 기자단 20명을 대상으로 8월 16일부터 17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함께하는 팸투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천시는 대학생들의 신선하고 창조적인 감각으로 매력 있는 관광콘텐츠를 홍보하기 위해 제천지역 관광지 곳곳을 탐방하는 팸투어를 마련했다.

 

  기자단은 각 대학별로 1~2명을 추천받아 구성했으며, 팸투어 첫날인 8월 16일 의림지를 시작으로 청풍문화재단지 관람 및 청풍호 유람선 체험, 청풍호의 풍광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비봉산 관광모노레일체험, 그리고 금번 팸투어의 백미로 손꼽히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원 썸머 나잇 영화와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참여로 하루를 마무리한다.

 

  이튿날인 17일에는 자드락길 탐방과 청풍호 수상레저페스티벌에 참여하여 다양한 수상레져 문화를 체험하게 된다.

 

  팸투어를 마친 후 기자들은 각 대학에서 발간하는 학보에 관광지소개 기사를 게재하는 것은 물론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이용해 제천을 홍보할 예정이다.

 

  중부내륙의 관광 및 자연치유 도시로 자리 잡은 제천시는 대학생 기자단을 대상으로 제천에 대한 의견을 수렴해 젊은이들 취향에 맞는 관광자원을 계속 홍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