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농촌진흥청 찾아 공격적 대외활동 전개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농촌진흥청 찾아 공격적 대외활동 전개
작성자 비전홍보담당관

 

 

 

농촌진흥청 찾아 공격적 대외활동 전개

- 제천출신 농촌진흥청 공무원 12명과 간담회 가져 -

 

   제천시농업기술센터(소장 엄두용)가 7월 26일 중앙부서인 농촌진흥청을 찾아 제천 출신 공무원과의 유대 강화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오후5시 엄두용소장을 비롯한 관계공무원 6명이 농촌진흥청을 찾아 이루어졌으며 이 자리에서는 제천시에서 역점을 두고 추진하는 삼한의 초록길,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등 핵심 사업을 홍보하여 제천시를 중앙 부서에 적극적으로 알리고, 시 농업 발전을 위한 중앙단위 사업 유치를 위한 심도 있는 대화가 오갔다.

  

   이날 간담회 자리에는 국립농업과학 농촌환경자원과 안옥선 과장을 비롯한 제천시 출신 공무원 12명이 참석해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이루어 이들에게 애향심을 심어 주는 계기가 되었으며, 한편으로는 농촌진흥청에서 핵심 사업으로 추진하는 강소농 사업의 조기 정착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

 

   급변하는 농업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제천시 농업 발전을 위해 중앙부서와의 유기적인 네트워크 형성이 무엇보다도 중요함을 인식하고 추진한 이번 간담회에서 엄두용 소장은 “제천시는 한방산업을 바탕으로 중부권의 중심도시로 발전해 가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지역 발전을 위해서는 홍보가 무엇보다 중요하므로 중앙부서에 자연치유도시 제천을 널리 알리는데 앞장 서 줄 것” 을 각별히 당부했다.

 

   농업기술센터는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중앙부서와의 유기적인 관계를 지속적으로 형성해 나 갈 계획이며, 제천시 농업 발전과 새 정부의 농업 키워드인 농업 6차 산업화의 일환으로 농업기술센터에 건립하고 있는 농산물가공 시설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다는 방침이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