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절/미담/칭찬코너

인쇄
제천시티투어와 문화관광해설사님, 운전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내용,첨부파일,공개여부 정보 제공
제목 제천시티투어와 문화관광해설사님, 운전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박희윤
조회수 97
안녕하세요! 작년부터 계획했던 제천시의 관광을 이번에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대전에서 15명과 서울팀이 어제 4월20일 수요일에 제천시티투어를 이용하면서 너무나 고맙고 감사해서 칭찬을 합니다.
제첱시티투어를 주관하는 무궁화관광의 조신해선생님의 훌륭하고 친절한 안내에 먼저 감사를 드립니다. 전화로 몇번 통화하면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을 주셔서 신뢰가 쌓여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문화관광해설사 조향행선생님의 해박하고 전문적인 역사지식과 관광명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갖고서 유머와 재미있는 스토리를 소개하면서 제천시가 역사적인 명소이면서 관개수로가 가장 발달한 제천의 의림지를 소개하고 안내하였습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소나무의 군락지와 맑은 호수는 정말 시민들의 휴식처로 관광명소로 손색이 없었습니다. 청풍호반을 투어하면서 그동안 가뭄으로 수위는 낮았지만 그 절결이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모처럼 코로나 팬데믹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던차에 제천시를 관광하면서 가슴이 확 트이고 정말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제천시로 이사와서 살고 싶을 정도입니다. 아울러 김철식 운전기사님께서 정말 편안하고 안전한 운전으로 저희 여행객들은 안심하고 편안하게 여행을 할 수 있어서 정말 고마웠습니다. 한약재도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황기는 꼭 사서 가져가야 한다고 해서 모두 구매하엿습니다. 청풍호에 있는 밥상위의 보약정식도 정말 맛있었고, 인심도 좋아서 반찬도 더 주고 덧밥도 더 주면서 계산은 해 주지 않아 정말 인심좋은 제천이구나 실감했습니다. 제천역 주변에 있는 시락국은 모두 좋아 하셨습니다. 전통시장 또한 좋았는 데 장날이 3일과 8일이라고 해서 가을여행을 기약하면서 장날에 다시 한번 꼭 가려고 합니다. 정말 제천시가 이렇게 아름다고 훌륭한 문화관광도시라는 것을 제천시티투어를 이용하면서 알게 되어 정말 감사를 드립니다. 시장님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분들께고 고맙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첨부파일
공개여부 공개
댓글
댓글 쓰기

현재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담당자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