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제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대학 총동문회 창립 1주년 기념식 개최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제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대학 총동문회 창립 1주년 기념식 개최
작성자 홍보학습담당관
제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대학 총동문회 창립 1주년 기념식 개최 이미지 1
제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성진)는 지난 9일 의림지 제천 족구장에서 ‘자원봉사대학 총동문회 창립 1주년 기념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3부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자원봉사대학 총동문회 회원을 비롯한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1부에서는 ‘줍깅’을 통한 환경캠페인 및 두학풍물보존회와 해오름전통예술단, 가수 이영복의 공연이 있었으며,

본식인 2부에서는 총동문회 운영과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봉사자에게 제천시장, 제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장의 표창 수여식이 있었다.

이어서 이기란 자원봉사대학 총동문회장의 대회사를 시작으로 이상천 제천시장, 배동만 제천시의회의장이 창립 1주년 축하의 말을 전했다.

마지막 3부 워크숍에서는 자원봉사 대학 총동문회 1~12개의 기수가 장기자랑을 펼치며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자원봉사대학 총동문회 회원들은 이론교육과 현장실습으로 이루어진 일련의 교육과정을 통해 전문적인 자원봉사 역량을 키웠으며, 환경정화활동·소외계층 건강지원·생산적 일손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김성진 센터장은 “자원봉사대학 총동문회의 창립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회원들이 전문 교육을 통해 기른 훌륭한 자원봉사 역량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마음껏 펼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새마을팀장 이 경 민(☎ 641-5281)
주 무 관 김 소 영(☎ 641-5283)
첨부파일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