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바르게살기운동제천시협의회, 가정의달 맞이 어르신들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 실시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바르게살기운동제천시협의회, 가정의달 맞이 어르신들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 실시
작성자 홍보학습담당관
바르게살기운동제천시협의회, 가정의달 맞이 어르신들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 실시 이미지 1
바르게살기운동 제천시협의회(회장 김회원)는 5월 10일(화),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하였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일일 자녀되기사업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바르게살기여성회와 산악회, 청년회 및 동 위원장 등 40여 명의 회원이 함께 참여했다.

이날 바르게살기여성회(회장 박귀녀) 임원과 회원들은 대한적십자사봉사관에서 모여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며 한방삼계탕을 손수 요리하였다.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직접 만들어 포장한 삼계탕 2마리와 쌀 1포(4kg)를 관내 9개 동, 60여 어르신 가구에 배달을 하는 방법으로 실시되었다.

회원들은 어르신들께 준비된 음식과 식품을 건네며 생활하시는데 불편한 점은 없으신 지를 살피고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회원 회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르신들께서 삼계탕을 맛있게 드시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봉사활동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뉴새마을팀장 이 경 민(☎ 641-5281)
주 무 관 윤 지 영(☎ 641-5284)
첨부파일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